[책소개]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반응형

[책소개]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17년 경력 비행기 1등석 담당 스튜어디스가

 

발견한 3% 퍼스트 클래스의 성공 습관을

 

담아 놓은

 

 제가 감명 있게 읽은 책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이 책은 

 

비행기 1등석 담당 스튜어디스가 발견한

 

퍼스트클래스 승객들의 공통점을 자세하게 나타낸 자기 계발 서적입니다.

 

저는 이 책을 군대에 있었을 때 부터 읽었고

 

아직도 시간이 날 때 틈틈히 읽고 있습니다.

(3번 정도 읽은 것 같네요 !)

 

제가 이책을 흥미롭게 읽었던 이유는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각 분야에서 성공을 한 사람들이고

 

그런 사람들의 사고방식,행동,태도,언변,습관, 그리고 사람들 대하는 태도 등을

 

배울 수 있어서 였습니다.

 

 

이 책에서 퍼스트 클래스들만의 꿀팁들도 많이 나와있고

 

이 책을 읽고 났을 때 젠틀맨이 되어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그럼 책의 본론으로 들어가 간단히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

 

 

<책의 프롤로그>

책의 프롤로그에 보시듯이

 

1등석  담당 스튜어디스가 

 

직접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을 보고 느낀 점을 주로 나타내며

 

그들이 사용하는 특별한 습관들을 소개해주는 방식으로

 

구성된 책입니다.

 

 

제가 이 책을 보고 특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하이라이트를 쳐놓았고

 

메모를 해놓았습니다.

 

<책의 내용>

우선순위의 중요성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아는 습관들도 책에 나와있지만

 

왜 그 습관들이 중요한지 자세한 설명들이 나와 있어서

 

다시 한번 그 습관들이 중요한다고 인지를 하고

 

실천에 옮기게 해주는 책이어서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아침시간 활용법

특히 이 책에서는

 

메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책의 30 페이지 분량을 

 

메모의 중요성과 하는 법이 자세히 나오는데

 

메모의 습관이 성공에 많은 영향을 준다는 것을 깨닮게 해주었습니다.

 

 

젠틀하게 불만 나타내는 방법

 

 

저는 이 책에 정말 많은 메모를 해놓았고 

 

시간이 날 때마다 책 전체를 다시 읽기보다

 

제가 해놓은 하이라이트 내용과 

 

메모들을 간단히 읽고 넘어갑니다.

 

 

이외에도 정말 많은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의

 

습관들과 비법들이 나오고

 

퍼스트클래스 승객들과의 

 

바깥에서의 만남 

 

왜 그 사람들이 이 자리에 오를 수밖에 없는지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책의 제목이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인것도 나와있습니다.

 

이 포스팅으로 전체적인 내용을 담지 못하는 게 아쉽지만

 

 

읽어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