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TOP 3 (가슴이 따뜻해지는 로맨스 영화 모음)

반응형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TOP 3 (가슴이 따뜻해지는 로맨스 영화 모음)

오늘은 넷플릭스에 있는 로맨스 영화 3가지를 갖고 왔습니다. 이미 워낙 너무 유명해서 이미 보셨을 분들도 계실 테지만 로맨스 영화의 꽃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ㅎㅎ 그럼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TOP 3 가겠습니다 ^^

 

 

 

  1    어바웃 타임

 

https://www.youtube.com/watch?v=7OIFdWk83no

 

줄거리: 모태솔로인 팀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에게 놀라운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그 집안 남자들은 성인이 된 날부터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갖는다는 것!  팀은 자신의 꿈 유능한 변호사를 위해 런던으로 가게 되는데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하지만 모태솔로인 팀은 단번에 메리의 마음을 얻지 못하면서 얻을 때까지 시간을 계속 되돌리는데 그녀와 사랑이 완벽해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여기저기로 나가 나기 시작하는데..

 

나의 평론: 어바웃 타임이 처음 나왔을 때 주변에서 재밌다길래 아무 생각 없이 처음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 정말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것 같습니다. 특히,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로맨스 장르와 접목을 시킨 점이 매우 흥미로웠고 팀과 메리의 사랑 스토리가 너무 달콤했습니다. 영화 전반부에는 둘의 사랑 스토리가 많이 나오고 후반부로 갈수록 팀을 둘러싼 가족, 지인들의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면서 그 문제를 해결하려는 팀의 모습이 많이 나옵니다. 어바웃 타임은 인생에 대한 교훈을 간접적으로 전 탈 하고 특히 가족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중요한 계기를 주는 수준 높은 영화입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나의 점수: ★★★★★

 

 

  2   원데이

 

https://www.youtube.com/watch?v=nkNzc8BMbFE

줄거리:  1988년 7월 15일 졸업식 이후, 가까운 친구사이가 된 엠마와 덱스터, 뚜렷한 목표가 있는 엠마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려는 희망과 "작가"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지만, 부유하고 인기 많은 덱스터는 방탄한 삶과 세상을 즐기고 성공을 꿈꾸며 다른 길을 걷는다. 항상 그들의 마음속 진정한 사랑이 서로를 향해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채 20년 동안 반복되는 7월 15일, 덱스터와 엠마는 따로 또 같이 삶의 순간들을 마주하게 된다...

 

나의 평론: 이 영화 보고 그냥 울었습니다...

 

나의 점수: ★★★★★

 

 

  3   러브 로지

줄거리: 로지와 알렉스는 어릴 때부터 모든 것을 함께 겪어온 단짝이다. 그들은 고등학교 졸업 후 그들이 자라오고 오랜 추억이 가득 담긴 영국의 작은 고향마을을 떠나 미국 보스턴의 대학을 가기로 약속한다. 어릴 때부터 모든 추억을 겪은 둘은 각자 깊은 내면 속에는 서로의 감정이 있었는데 친구라는 명분으로 오랫동안 숨겨왔다. 서로의 감정을 숨긴 채 각자 다른 파트너와 간 졸업파티에서 한 순간의 실수로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두 사람. 미국에서의 계획대로 자신의 꿈을 좇는 알렉스와는 달리 로지는 꿈을 잠시 접은 채 고향인 영국의 호텔에서 일한다. 둘의 연락은 알렉스가 미국으로 떠난 후로 끊겼다. 그로부터 몇 년 후, 보고 싶다는 알렉스의 연락을 받은 로지는 다시 한번 희망을 품고 보스턴으로 향하지만 이미 알렉스의 옆에는 다른 여자가 서있는데..

 

나의 평론: 별 기대 안 하고 봤던 영화였지만 생각 외로 너무 현실성 있어서 재밌었는 영화입니다. 특히, 둘이 끝없이 엇갈리는 사랑 때문에 답답하긴 하지만 저도 그런 기억이........ 아 죄송합니다. 이 영화는 위의 영화들 (어바웃 타임, 원데이를 보셨다면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느낀 점 " 그냥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말해!!!!!"

 

나의 점수: 3.5 / 5

 

 

 

오늘은 넷플릭스 눈물, 콧물 빼는 로맨스 영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모두 재밌게 감상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